http://v.media.daum.net/v/20180712094542352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는 최근 ‘문재인 재기해’라는 발언으로 비난을 산 극성 페미니즘 운동과 관련해 “ 페미니즘에 대한 공격이나 과도한 증오로 이어져선 안된다”고 페미니즘에 대한 공격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

홍 원내대표는 12일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이같이 소견을 밝혔다. 그는 극성 페미니즘 성향 커뮤니티 회원이 카톨릭 성체를 훼손한 것에 대해서는 “종교계가 증오와 차별, 무분별한 혐오에 대해 성찰하고 국민 통합 이루는 선도 역할을 해야 한다”며 카톨릭계의 태도 변화를 요구했다.


http://v.media.daum.net/v/20180712105611213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 홍익표 의원은 인터넷 커뮤니티 ‘워마드’에 올라온 성체 훼손 사진 논란이 페미니즘에 대한 공격이나 또 다른 증오와 차별로 이어지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 12일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저도 가톨릭 신자이기 때문에 성체 훼손이 얼마나 중대한 문제인지 알고 있지만, 이런 것이 페미니즘 전반에 대한 과도한 공격으로, 또 다른 증오나 차별로 이어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일을 계기로 가톨릭을 비롯한 종교계가 우리 사회의 증오와 차별, 무분별한 혐오에 대해 성찰하고 우리 사회와 국민 통합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계기로 삼는 게 낫지 않을까 한다”고 덧붙였다.

.

.

기레기한테 낚였네요 --


댓글 등록 권한이 없습니다.

홍익표래요. 뭐 그래봤자 뭐가 다르겠냐만은..

전 당분간 투표안하려구요. 지지할만한 정당 나올때까지 투표할 이유가 없어요. 도저히 용납이 안되네요.

남자들 정신차리고 지지율로라도 의사표현좀 해주면 좋을텐데..어쩔지 모르겠네요

증오와 차별을 누가 하고 있는데...
아가리를 털려면 좀 제대로 알고 털어라
Total 2,856

List
1  2  3  다음  맨끝
다음검색